(명곡 추천) MOMMY SON (마미손) - 소년점프 (feat. 배기성)

Life/Music|2018. 9. 15.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래의 취미연구소 입니다. 오늘의 명곡 추천은,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비공식 우승곡인 -정체분명- 마미손의 '소년점프(feat. 배기성)'입니다. 


한국 힙합에 빛과 같이 나타난 괴물 신인 '마미손(MOMMY SON)'. 하지만 어째서인지, 씬에 등장하자마자 한국 힙합이 망하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이 뮤비를 위해 일부러 가사를 절고 불구덩이에 들어가는 설계를 감행하신 마미손님께 무한한 리스펙을 보냅니다. 훅 미쳤네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에 링크한 뮤비 꼭 보셔야 합니다!!!!!!!!!!!!!!! 꼭 보세요! 100번 보세요!!!!!!!!!!!



(명곡 추천) MOMMY SON (마미손) - 소년점프 (feat. 배기성)기도하는!

마미손 : 

하나님, 빌어요. 한국 힙합 망하게 해주세요!


     가사를 묵상하며 마음 가운데 사랑과 평화를 가져보자.




폭염에 복면쓰고 불구덩이 쳐박힌 내 기분을 니들이 알아?


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 


악당들아 기다려라!


이 만화에서 주인공은 절대 죽지않아!


계획대로 되고있어.

Ok 계획대로 되고있어.


소년점프! 소년점프!

와다다다다다다다!!!!!!!!!!!


와 나 ㅆㅂ 이거 완전히 ㅈ됐네

제대로 빡세게 대가리 깸


But 아 필 라잌

소년 점프 싵


그림 이거 완전 클래식 클리셰


주인공 초반 고통받고

각 잘 재고 무릎 팍 바닥 쳐 박고


야 병신새꺄!!!

사실 다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라고


계획대로 돼가고 있어

청춘만화 빡세게 찍듯


마미손 풋내기 슛부터 시작

산왕전 머리 위 슬램덩크


Click- Clack- 

부릅! 부릅! 부릅!


Yeah! 


음! 


Ya!


이게 요즘 유행이라며

한국 힙합 


망해라!!!!!!!!!!!!!!!!


내가 여기서 쓰러질거 같냐,

새끼들아?


넘어져도 쓰리고,

인생은 길고,

내 음악도 길어.


모험은 시작됐어.

마미손, 가자. 렛츠고!


도넛맨 미안해. 

마이크 못 줘서 미안해!


넉살

더콰 

창모


악당들아 기다려라!


이 만화에서 주인공은 절대 죽지않아!


계획대로 되고있어.

Ok 계획대로 되고있어.


소년점프! 소년점프!

와다다다다다다다!!!!!!!!!!!


마미손 내 인생 ㅈㄴ 뻥 yeah

손쉬운 성공 꼴렸어 yeah


몰랐어 실패는 졸라 써

쉬운 성공은 화장빨 졸라 뽀얘


그니까 폴라폰 포도 폴라포

냉장고 꺼내서 급하게 삼킴

뒷골 아퍼 yeah!!!!


어!

마미손 내 인생 ㅈㄴ뻥

Yeah!! Yeah!!!


우주는 겁나게 크고

난 우주의 조빱 


(조빱♥)



날 떨어뜨린 심사위원님들 나빠


(나빠!)



돌 맞은 개구리처럼 난 지금 아파~~~~~~


하나님 빌어요

내 맘의 사랑과 평화! 평화!! 평화!!!


내가 여기서 쓰러질거 같냐,

새끼들아?


넘어져도 쓰리고,

인생은 길고,

내 음악도 길어.


모험은 시작됐어.

마미손, 가자. 렛츠고!


도넛맨 미안해. 

마이크 못 줘서 미안해!



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 


악당들아 기다려라!


이 만화에서 주인공은 절대 죽지않아!


계획대로 되고있어.

Ok 계획대로 되고있어.


하!

하!!

하! 하! 하! 하!


넉살

더콰 

창모


악당들아 기다려라!


이 만화에서 주인공은 절대 죽지않아!


계획대로 되고있어.

Ok 계획대로 되고있어.


소년점프! 소년점프!!


가자!!!!!!!!!!!!!!!!!!!!!!!


폭염에 복면쓰고 쳐박힌 불구덩이 기분을 니들이 알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