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베스트 L테아닌 (Doctor's Best L-Theanine)

Life|2017. 12. 1. 06:35
반응형

늘상 맞이하는 새벽인데, 오늘따라 유난히 마음의 복잡함이 온 몸으로 느껴질 정도였다.

가만히 누워 있어도, 일어나서 물을 마시고 가만히 앉아있어도, 소용돌이 하나가 마음 깊숙한 곳을 휘젓는 것이 느껴졌다.


딱히 이렇다할 원인도 없었기에 답답해하던 순간, 이 약이 내 시야에 들어왔다.


(사진1 : Doctor’s Best L-Theanine with Suntheanine®)


일전에 아이허브에서 사두었다가 별 효과를 못봤다고 느낀 후 손에 가지 않던 약이었는데,

오늘은 왠지 속는 셈 치고 먹어보고 싶었다.


갑자기 치킨이 먹고싶다던지, 초콜렛이 먹고싶다던지,

무언가 먹고 싶을 때에는 그걸 먹으면 어느정도의 문제가 해결된다.


이번엔 그게 아주 작은 약 한 알이었을 뿐.


(사진2 : 닥터 베스트 L테아닌의 크기. 보통 외산 약들보다 작게 느껴진다.)


이렇게나 작다. 


아무튼, 오랜만에 이 약을 먹었는데, 

1시간도 지나지 않아 소용돌이가 사라졌다!


헐...

뭐야 이거...


그렇게 많이 사댔던 아이허브 약 중

속았다 라고 느꼈던 몇 안되는 제품이었는데,

마음 속 소용돌이의 멱살을 잡고 바깥으로 던져버리는 것이

소용돌이 만큼 분명하게, 온 몸으로 느껴졌다.


약은 막상 몸이 제 기능을 할 때에는 그 효과가 느껴지지 않는다.

대표적으로 비타민 약이 그렇다.


아마도 내가 이 약을 효과 없다 느꼈음은

내 몸에 이 약까지는 필요하지 않은 상태에서 복용했기 때문이리라.


2개월 동안 블로그를 쉬다가

느닷없는 약장수 모드로 들어간건,

나도 황당할 만큼의 효과를 느꼈기에 기록으로 남기기 위함이다.


L-테아닌에 대한 여러 효능은 다른 블로그만 찾아도 많이 나오겠고,

구체적인 설명은 상품페이지로 대신한다.


https://kr.iherb.com/pr/Doctor-s-Best-Suntheanine-L-Theanine-150-mg-90-Veggie-Caps/12959


(추천코드에 LAS7627 을 입력하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 마지막으로,

이거 하루에도 몇 번씩 먹어도 되는 약이 아니다.


하루에 1 캡슐.

복용법을 지켜 먹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