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생명과학 주가 : 티슈진 상장 주관사 압수수색으로 폭락?!

WhaleStockLab/TradingTips|2019. 7. 14. 10:00
반응형

고래의 주식 연구소 입니다. 코오롱생명과학 주식 폭락 이유와 전망을 알려드립니다. 


'고래의 주식 연구소'에서는 당일 하한가 분석글 외에도, 매일 증시 이슈와 함께, 상한가 및 급등 급락 종목 분석글 또한 올리고 있으니 참고하시어 투자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본문 하단의 라이브리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관심 이유 >


▲  5거래일간 등락률 -24.84%


2019-07-11 코오롱티슈진 상장 주관사 압수수색 소식 등에 약세


- 검찰은 이날 오전 서울중앙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권순정) 소속 검사와 수사관이 코오롱티슈진 상장 주관사인 한국투자증권과 NH투자증권에 대해 압수수색을 진행했다고 밝힘. 


- 검찰은 두 증권사의 내부 자료를 토대로 코오롱티슈진의 상장 과정에 문제가 없었는지 등을 살펴볼 방침인 것으로 전해졌음.


- 한편, 식약처는 골관절염 유전자치료제 '인보사케이주'(인보사)의 회수·폐기를 공식 명령함. 이는 인보사 품목허가 취소 처분에 따른 후속 조치로, 식약처는 "허가받은 내용과 달리 안전성·유효성이 충분히 확보되지 않았다"며 처분 사유를 밝힘.





< 현재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 >


▶ 직전 상한가 글에서, 남아있는 상황이 호재보다 악재가 더 많다면 손대지 않는 편이 좋다고 말했다. 링크를 첨부한다.


2019/07/06 - [WhaleStockLab/UpperLimitPrice] - 코오롱생명과학 주식 : 인보사 미국 임상 3상 재추진 소식에 상한가?!



▶ 압수수색 뉴스와 지금의 주가 흐름으로 충분히 설명됐다 보여짐.


▶ 현재 상황에서 가장 선방하는 그림은 20700원을 안 깨고 버티는 움직임인데, 전에도 언급했지만 기술적 포인트가 의미없어진 종목이므로 단기 마디 매매가 아니고서는 모든 포지션의 매매를 피하도록 한다.



코오롱생명과학 주가 : 티슈진 상장 주관사 압수수색으로 폭락?!코오롱생명과학 주가 : 티슈진 상장 주관사 압수수색으로 폭락?!


※ '고래의 주식 연구소'에서 작성되는 글들은 전자 공시 및 종목 이력, 현재의 이슈 기사들을 얻어진 것이나, 정보에 대한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 판단의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라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고,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본 글에 게재된 '현재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 내용들은 기관투자가 또는 제3자에게 사전 제공한 사실이 없고, 본인의 의견을 확실히 반영하고 있으며, 시세를 움직이기 위함이 아니며, 외부의 부당한 압력이나 간섭 없이 작성되었음을 확인함. - 작성자: '고래의 주식 연구소'

※ 본 글의 '현재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에 대한 지적 재산권은 '고래의 주식 연구소'에 있으므로 허락 없이 무단 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