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619 화요일 서전기전 상한가 분석

WhaleStockLab/LimitPrice|2018. 6. 19. 16:46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래의 - 취미 연구소 -입니다. 오늘의 상한가 ' 서전기전 ', 살펴보겠습니다. 


글을 읽으시고 유용하다 생각되시면 도움되는 글들을 꾸준히 올려드릴 수 있도록 ♥(공감) 클릭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



< 상한가 이유 >


경협주

동북아 슈퍼그리드 구축 관련


*슈퍼 그리드 :

정보통신기술(ICT)과 전력망을 결합해 에너지 이용 효율을 높인 국가 간 전력 공급 체계. 주로 태양광이나 풍력 같은 신재생 에너지를 이용한다. 국가별 지능형 전력망 체계인 ‘스마트 그리드(smart grid)’를 하나로 연결해 송배전 효율화를 꾀한다.

한국·몽골·러시아·중국·일본을 잇는 동북아 슈퍼 그리드 구축 계획도 논의됐다. 몽골에 태양광·풍력 발전소를 지어 생산한 전력을 나누어 쓰자는 얘기다. 2010년 3·11 일본 동북부 대지진이 부른 후쿠시마 원자력발전소 붕괴 사고의 여파로 논의가 활발해졌다. 아시아 전체를 포괄하는 슈퍼 그리드를 만들자는 제안도 있다.



< 기업 내용 >


고압/저압 수배전반, 전동기제어반, 자동제어반을 제조 및 판매. 주상변압기로부터 전력을 받아(수전반), 변압기를 통해 사용가능 전압으로 변환 후 사용처로 배분하는(배전반) 설비 및 해당 전력기기를 생산. 주요 고객사는 의료(병원, 연구소), 공공기관, 금융, IT 등.


최대주주 홍춘근(45.28%)



< 대응 방법 >


차트상 설명 참고



※ '고래의 취미 연구소'에서 작성되는 글들은 전자 공시 및 종목 이력, 현재의 이슈 기사들을 얻어진 것이나, 정보에 대한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 판단의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라며, 유가증권 투자시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종목선택이나 투자시기에 대한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고래의 취미 연구소'에서 작성되는 글들은 어떠한 경우에도 독자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종목에 대한 관점 제시는 해당 회사와의 관계가 없습니다. (시세를 낮추거나 높이기 위함이 아닙니다.)


※ 본 글에 게재된 내용들은 기관투자가 또는 제3자에게 사전 제공한 사실이 없고, 본인의 의견을 확실히 반영하고 있으며, 외부의 부당한 압력이나 간섭 없이 작성되었음을 확인함. - 작성자: '고래의 취미 연구소'


※ 본 글의 지적 재산권은 '고래의 취미 연구소'에 있으므로 허락 없이 무단 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