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905 수요일 해덕파워웨이 상한가 분석

WhaleStockLab/LimitPrice|2018. 9. 5. 2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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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래의 취미 연구소 입니다. 해덕파워웨이 상한가 이유 및 분석, 대응 방법등을 알아보겠습니다. 



< 기업 내용 >


- '해덕파워웨이'는 선박의장품, 구성부분품 등의 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8년 3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선박의 건조나 수리 등에 사용되는 모든 기계부품 및 원자재를 생산하는 조선기자재 사업부문을 영위 중임


- 국내의 중대형 조선소(현대중공업, 현대미포조선, 한진중공업, STX조선해양, 현대삼호중공업, 성동조선해양 등)및 해외 중대형 조선소(HHIC PHIL, 현대미포-비나신, BMS)를 주요 고객으로 하고 있음


- 종속기업은 해양플랜트 기자재 전문기업으로 EPC가 가능한 유일한 중소기업이며 특히, AL. HELIDECK는 독자적인 기술을 인정받아 발주처로부터 지속적인 견적참여 의향서가 접수되고 있는 상황임


- 종속기업의 다년간의 해양플랜트 PROJECT의 수행실적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EPC사들과 해외조선소들의 Vendor Registration을 통하여 공사 참여를 추진중에 있음


- 매출구성은 RUDDER ASSEMBLY 83.35%, 해양플랜트 등 16.65% 등으로 구성




< 기업 실적 현황 >


- 2018년 1분기 IFRS 비교재무제표 기준 전년동기비 매출액 41.87% 감소, 영업이익 적자전환,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 조선사업의 부진으로 인한 매출액 감소, 판관비의 증가로 인한 영업이익 적자전환, 관계기업투자손실까지 더해져 순이익 적자전환


- 현대중공업과 47억1600만원 규모 선박 방향타(RUDDER ASSEMBLY) 계약


- JJ컨소시엄 1호 투자조합으로부터 동사의 주식 130만주(지분율 11.45%)를 150억원에 양수키로 결정




< 상한가 원인 >


액면분할 후 거래재개 이틀째에 상한가




< 상한가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 >


- 지금 자리 아님.


- 들어가려면 1530 근처 가는 거 보고 가야하는데, 막상 그 가격이 와도 살만한 메리트는 없어보임.



180905 수요일 해덕파워웨이 상한가 분석180905 수요일 해덕파워웨이 상한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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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글에 게재된 '상한가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 내용들은 기관투자가 또는 제3자에게 사전 제공한 사실이 없고, 본인의 의견을 확실히 반영하고 있으며, 외부의 부당한 압력이나 간섭 없이 작성되었음을 확인함. - 작성자: '고래의 취미 연구소'


※ 본 글의 '상한가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에 대한 지적 재산권은 '고래의 취미 연구소'에 있으므로 허락 없이 무단 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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