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테크노스 주가 : 상한가 이유 및 포인트 짚어보기

WhaleStockLab/LimitPrice|2021. 11. 9. 23:59
반응형

 

 

 

 

 

 

 

 

 

 

제일테크노스 038010 주가 상한가 이유와 전망을 알려드립니다. 

 

 

고래 주식 연구소 블로그에서는 상한가 하한가 분석, 증시 일정, 급등 급락 종목 분석글을 올리고 있으니 정보가 필요하신 분야의 다른 글들도 참고해주세요.

 

 

 

 

< 상한가 원인 >

 

 

 

▲ 2021-11-09  윤석열 후보, 차기 대선 주자 지지도 1위 모멘텀 지속에 일부 정치/인맥(윤석열) 테마 상승 속 2일 연속 상한가

 

 

 

 

 

 

 

< 상한가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 >

 

 

 

▲ 장초반 강한 매수세로 연속 상한가에 진입하고 장중 계속 상한가가 풀렸지만 큰 폭의 빠짐 없이 바로 매수세가 들어오며 종가 상한가 마감.

 

 

 

▲ 기본기로 가는 종목은 아니지만, 작년 한 해 빼고는 기업의 상황은 나쁘지 않다. 이런 기본기는 결국 당장에는 상관이 없어보여도 하락시에 하락 지지 기반을 조금 더 높은 가격에서 다져낼 수 있는 요인이 되므로 대선주에서도 어느정도는 기본기 체크가 들어가야 한다.

 

 

 

▲ 현재 저항으로 앞둔 가격은 1만원이며 장기 저항을 돌파한 상태이기 때문에 조정시 주 매물대가 된 8000원을 기준으로 살펴보고 대응해야 한다. 더불어 9500~10000원에서의 공방전이 길면 안되는 상황이며, 현재 가격에서 한두차례의 장대양봉 상승이 동반되면 조정시 9000~10000원이 지지로 작용할 수 있다.

 

 

 

 

 

 

제일테크노스 주가 : 상한가 이유 및 포인트 짚어보기

 

제일테크노스 주가 : 상한가 이유 및 포인트 짚어보기

 

※ 작성되는 글들은 전자 공시 및 종목 이력, 이슈들을 담고 있지만, 정보 정확성 및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독자에게 있고,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음.

※ '상한가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은 기관투자가 또는 제3자에게 사전 제공한 사실이 없고, 본인의 의견을 확실히 반영하고 있으며, 시세를 움직이기 위함이 아니며, 외부의 부당한 압력이나 간섭 없이 작성되었음을 확인함. - 작성자: '고래 주식 연구소'

※ '상한가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에 대한 지적 재산권은 '고래 주식 연구소'에 있으므로 허락 없이 무단 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