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622 금요일 비덴트 상한가 분석

WhaleStockLab/LimitPrice|2018. 6. 22. 15:4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래의 - 취미 연구소 -입니다. 오늘의 상한가 ' 비덴트 ', 살펴보겠습니다. 


글을 읽으시고 유용하다 생각되시면 도움되는 글들을 꾸준히 올려드릴 수 있도록 ♥(공감) 클릭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




< 상한가 이유 >


빗썸 우회상장 및 최근 사고에 대한 피해보상 이슈

- 비티씨코리아닷컴 : 비티씨홀딩컴퍼니 75.99%, 비덴트 10.55%, 옴니텔 8.44%, 기타 5.01%

- 비덴트, 옴니텔과는 순환출자 고리로 연결되어 있음 (비덴트 10% 지분, 옴니텔 5.97% 지분)

- 계속된 하락에 따른 지지선 도착 및 기술적 반등포인트인 것도 무시할 수 없는 이유


< 기업 내용 >


HD디지털 방송용 디스플레이 개발/제조 판매 업체.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HD 방송제작용 장비를 개발하여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해외 대형 방송국과 기관에까지 제품을 공급. 주요제품으로 LVM, VFM, XVM, EVF, LQM 시리즈 등. 자회사 (주)에픽브이알이 실리콘밸리의 알카르쿠즈를 통해 실시간 VR 변환 기술을 확보.  


최대주주는 비트갤럭시아 1호 투자조합 외(16.66%), 주요주주는 그로우스앤밸류 5호 투자조합(5.14%) 상호변경 : 티브이로직 -> 세븐스타웍스(15년12월) -> 비덴트(17년4월)



< 대응 방법 >


상한가이긴 하나, 이슈의 주제가 명확치 않고 지배구조가 불확실하며 작년에도 떠돌던 이슈라 신뢰는 가지 않음.

더군다나 최근 빗썸코인의 '팝체인'상장 논란 사태를 지켜보면 투명성에 대한 신뢰는 더욱 내려가는 상황임.

한 번 테마를 타면 급등락이 이루어지는 암호화폐 테마라 재무가 의미있나 싶지만서도, 개선되지 않는 영업이익도 걸리는 부분.

비덴트에서의 단기 분할매수 및 지지와 저항 가격대는 그저 기술적으로만 본 것이며, 매수는 추천하지 않음.

정 들어가고 싶다면 아래의 가격들을 참고하기 바람.


단기 분할매수 : 12550 근방 / 11200 근방 / 9840 근방

지지와 저항 가격대 : 16200 / 14200 / 11200 / 9300



※ '고래의 취미 연구소'에서 작성되는 글들은 전자 공시 및 종목 이력, 현재의 이슈 기사들을 얻어진 것이나, 정보에 대한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 판단의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라며, 유가증권 투자시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종목선택이나 투자시기에 대한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고래의 취미 연구소'에서 작성되는 글들은 어떠한 경우에도 독자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종목에 대한 관점 제시는 해당 회사와의 관계가 없습니다. (시세를 낮추거나 높이기 위함이 아닙니다.)


※ 본 글에 게재된 내용들은 기관투자가 또는 제3자에게 사전 제공한 사실이 없고, 본인의 의견을 확실히 반영하고 있으며, 외부의 부당한 압력이나 간섭 없이 작성되었음을 확인함. - 작성자: '고래의 취미 연구소'


※ 본 글의 지적 재산권은 '고래의 취미 연구소'에 있으므로 허락 없이 무단 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