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618 월요일 판타지오 상한가 분석

WhaleStockLab/LimitPrice|2018. 6. 18. 19: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래의 - 취미 연구소 -입니다. 오늘의 상한가 '판타지오', 살펴보겠습니다.


글을 읽으시고 유용하다 생각되시면 도움되는 글들을 꾸준히 올려드릴 수 있도록 ♥(공감) 클릭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




<상한가 이유>


임시주주총회 - 신규이사 선임 (박해선, 전 KBS 예능국장)



<기업 내용>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엔터테인먼트 사업은 연예 매니지먼트, 영화제작, 음반 제작을 영위하고 있으며, 김성균,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강한나, 임현성 등의 연예인이 소속되어 있음. 17년7월 한국영재교육학술원(주)를 교육사업부문에서 분할. 판타지오 홍콩, (주)판타지오픽쳐스, (주)솔리드씨앤엠, (주)판타지오뮤직 등 엔터테인먼트 계열사를 종속회사로 보유. 


최대주주는 골드파이낸스코리아㈜ 외(56.31%) 상호변경 : 디지웨이브테크놀러지스 -> 나래윈(07년5월) -> G러닝(09년2월) -> 에듀컴퍼니(14년4월) -> 판타지오(14년10월)



<대응 방법>


차트상 설명 참고





※ '고래의 취미 연구소'에서 작성되는 글들은 전자 공시 및 종목 이력, 현재의 이슈 기사들을 얻어진 것이나, 정보에 대한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 판단의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라며, 유가증권 투자시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종목선택이나 투자시기에 대한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고래의 취미 연구소'에서 작성되는 글들은 어떠한 경우에도 독자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종목에 대한 관점 제시는 해당 회사와의 관계가 없습니다. (시세를 낮추거나 높이기 위함이 아닙니다.)


※ 본 글에 게재된 내용들은 기관투자가 또는 제3자에게 사전 제공한 사실이 없고, 본인의 의견을 확실히 반영하고 있으며, 외부의 부당한 압력이나 간섭 없이 작성되었음을 확인함. - 작성자: '고래의 취미 연구소'


※ 본 글의 지적 재산권은 '고래의 취미 연구소'에 있으므로 허락 없이 무단 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