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재 주가 : 하한가 이유 및 포인트 짚어보기

WhaleStockLab/LimitPrice|2021. 11. 7. 10:03
반응형

 

 

 

 

 

 

 

 

한국선재 025550   주가 한가 이유와 전망을 알려드립니다. 

 

 

고래 주식 연구소 블로그에서는 상한가 하한가 분석, 증시 일정, 급등 급락 종목 분석글을 올리고 있으니 정보가 필요하신 분야의 다른 글들도 참고해주세요.

 

 

 

 

 

< 한가 원인 >

 

 

 

▲ 2021-11-05 국민의힘 대선후보 경선 결과 윤석열 전 검찰총장 확정으로 인한 홍준표 관련주 하한가

 

 

 

 

 

 

 

< 한가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 >

 

 

 

▲ 한국선재, 삼일, 티비씨, 경남스틸 등 홍준표 관련주가 경선 결과에 따라 연달아 하한가에 진입함.

 

 

 

▲ 위험도를 생각하면 정치 관련된 주식들은 이유불문하고 투자를 하지 않는 것이 정신 및 계좌 건강에 좋은 선택이다.

 

 

 

▲ 모든 정치/인맥 관련주들은 이렇게 희비가 엇갈리게 되는데, 이 종목에 관심을 가졌던 사람들은 오르는 모양에서 이미 투자가 아닌 베팅의 영역에 들어가있음을 인정할 것이다.

 

 

 

▲ 그나마 다른 종목들 보다 한국선재가 다행인 것은, 나름의 꾸준함을 가지고 있으며, 주가 조정폭에서도 기업 가치가 반영되어 코로나 급락장인 1500원대 까지는 방어 가능성이 높다. 관심이 모두 사그라들고 2천원대 초반 근처에서 잡아봄직도 하지만, 지금 당장의 이야기는 아님.

 

 

 

▲ 들고 있다면 버티는 것이 능사가 아님을 알아야 하고, 관망중이었다면 대선 관련주들의 흐름을 파악하는 데에 포인트를 둔다. 대선주는 매번 비슷한 흐름을 내지만, 상승보다 하락의 움직임을 비교해보며 살펴본다면 향후 돌아올 대선장에서 조금 더 유연한 대처가 가능해진다.

 

 

 

▲ 하락시 3800원, 3300원, 2800원, 2300원 순서대로 체크.

 

 

 

 

 

한국선재 주가 : 하한가 이유 및 포인트 짚어보기

 

 

한국선재 주가 : 하한가 이유 및 포인트 짚어보기

 

※ 작성되는 글들은 전자 공시 및 종목 이력, 이슈들을 담고 있지만, 정보 정확성 및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독자에게 있고,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음.

※ '한가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은 기관투자가 또는 제3자에게 사전 제공한 사실이 없고, 본인의 의견을 확실히 반영하고 있으며, 시세를 움직이기 위함이 아니며, 외부의 부당한 압력이나 간섭 없이 작성되었음을 확인함. - 작성자: '고래 주식 연구소'

※ '한가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에 대한 지적 재산권은 '고래 주식 연구소'에 있으므로 허락 없이 무단 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