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896회 당첨번호 : 오늘도 행복비용 지출 완료!

Useful|2020. 2. 1. 22:35
반응형

내가 일주일을 지내는 작은 낙이 있다면,


수요일에는 연금복권 당첨 결과가,

토요일에는 로또 당첨 결과가 나온다는 것이다.


중간중간 타이밍을 놓쳐 구매를 까먹었을 때는 스피드키노 정도를 하게되는데, 이번엔 까먹지 않고 구매를 했다.


하지만, 복권을 미리 구매한다고 당첨확률이 높아진다면 얼마나 좋겠는가? 현실은 그렇게 내 맘대로 되지는 않는다. 1등 당첨 결과부터 확인하자.




896당첨결과 2020-02-01

당첨번호 5 12 25 26 38 45 보너스번호 23


1등 7게임 총 당첨금액 약 214억원 (1게임당 당첨금액 약 31억원)






이번에 샀던 번호와 왠지 뭔가 비슷한 느낌이 드는 건, 당첨번호를 조회하는 순간 매번 드는 생각이다. 언제나 생각만이지만 말이다.



두근두근... 어서 확인해보자.


로또 896회 당첨번호 : 오늘도 행복비용 지출 완료!로또 896회 당첨번호 : 오늘도 행복비용 지출 완료!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권 번호 조회 전 돌려보는 행복 회로의 가격은 적어도 2천원은 넘는 즐거움이기에, 낙첨이라도 괜찮다. 당첨을 바랐다면 애초에 몇 만원씩 여러 패턴 분석으로 들어갔겠지만, 이 즐거움은 그리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일주일에 연금복권/로또/스피드키노를 합쳐 5천원 내외면 충분하다.


각종 복권에 돈을 꽤 들이시는 분들도 주변에 계신데, 행복의 비용이라 생각하고 있기를 바랄 뿐이다.


-


공익지원사업 :


복권 및 복권기금법 제23조 제3항에 따라 복권기금의 65%는 임대주택의 건설 등 저소득층의 주거안정 지원사업, 장애인,

불우청소년 등 소외계층에 대한 복지사업 등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에서 선정한 공익사업에 사용합니다.


법정배분사업 :


복권수입금의 35%는 복권 및 복권기금법 제23조 제1항에 따라 과학기술진흥기금, 중소기업창업 및 진흥기금 등 10개 법정배분기관에

배분합니다.


-


우리의 행복 비용은 이런 좋은 일들에 쓰이고 있으니, 일상 속 작은 행복을 포기하진 말자. 일주일에 두 번씩 행복회로 돌리면서 미소라도 두 번 이상 지어볼 수 있다면, 


싸다 싸! 


사라 사!


.

.

.


그래도 1등은 되어봤으면 좋겠다. 시간 될 때마다 결과를 기록으로 남겨둬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