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솔루션 주식 : CB 발행 검토 소식에 폭락?!

WhaleStockLab/TradingTips|2019. 7. 14. 11:00
반응형

고래의 주식 연구소 입니다. 대창솔루션 주가 폭락 이유와 전망을 알려드립니다. 


'고래의 주식 연구소'에서는 당일 하한가 분석글 외에도, 매일 증시 이슈와 함께, 상한가 및 급등 급락 종목 분석글 또한 올리고 있으니 참고하시어 투자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본문 하단의 라이브리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관심 이유 >


▲  5거래일간 등락률 -21.71%


2019-07-04 CB 발행 검토 소식에 약세


- 동사는 전환사채 발행 추진설 관련 조회공시 답변을 통해 내부적으로 전환사채 발행을 검토중에 있으며, 아직 확정된 바는 없다고 밝힘. 


- 이와 관련, 향후 구체적인 사항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 하겠다고 답변.



2019-07-01  35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 결정 철회에 급락


2019-07-01  (주)한산과 91.07억원(매출액대비 17.62%) 규모 핵폐기물 컨테이너 공급계약 체결


2019-06-28  지마이티자산운용㈜ 대상 350억원 규모 사모 CB발행 결정 철회





< 현재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 >


▶ 6월 20일 상한가 글과 6월 26일 같은 글에 라이브리 댓글로 달아놓은 분석 포인트를 첨부한다.


2019/06/20 - [WhaleStockLab/UpperLimitPrice] - 대창솔루션 주식 : 관계사 항암치료제 시장 진출로 상한가!



▶ 26일에 내린 '고래의 주식 연구소'의 결론은 - 손이 가지 않는 종목은 관상용으로라도 쳐다보지 말라 - 였다.


▶ 이제 이해가 되시는지?


▶ 단지 기술적인 포인트나 외부에 보였던 단기 호재들이 주가를 구성하는 전부는 아니다. 이 종목이 걸어왔던 길과 그 길 위에 놓인 핸들링 패턴을 보게되면 이런 타입은 아무리 사탕으로 꼬셔도 따라가서는 안된다.


▶ 한 종목을 매수하기 위해서는 오직 수급만이 흐름을 좌우하는 초단타가 아닌 이상에야, 오버나잇을 하루라도 하게되는 종목들은 전체 흐름을 먼저 체크해야된다.


▶ 마지막 탈출 포인트는 510원이다. 여기 밀리면 당분간은 꿈도 희망도 없게되니 기술적 반등을 바라지 말고 손실 보전을 먼저 생각하도록 하자.



2019/07/14 - [WhaleStockLab/TradingTips] - 코오롱생명과학 주가 : 티슈진 상장 주관사 압수수색으로 폭락?!

2019/07/13 - [WhaleStockLab/TradingTips] - 리퓨어유니맥스 주식 : 유상증자 참여 철회 결정으로 폭락?!


대창솔루션 주식 : CB 발행 검토 소식에 폭락?!대창솔루션 주식 : CB 발행 검토 소식에 폭락?!


※ '고래의 주식 연구소'에서 작성되는 글들은 전자 공시 및 종목 이력, 현재의 이슈 기사들을 얻어진 것이나, 정보에 대한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 판단의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라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고,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본 글에 게재된 '현재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 내용들은 기관투자가 또는 제3자에게 사전 제공한 사실이 없고, 본인의 의견을 확실히 반영하고 있으며, 시세를 움직이기 위함이 아니며, 외부의 부당한 압력이나 간섭 없이 작성되었음을 확인함. - 작성자: '고래의 주식 연구소'

※ 본 글의 '현재 자리 분석 및 대응 방법'에 대한 지적 재산권은 '고래의 주식 연구소'에 있으므로 허락 없이 무단 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